사내 게시판

이름: 고영섭조회수: 45 / 작성일: 2006-01-19 12:57:16
 서버이전에 따른 메일, 인트라넷, 홈페이지 일시중지 건

06년 01월 20일 금요일 오후 3시 ~ 8시까지 메일, 인트라넷, 홈페이지 서비스가 중지됩니다.

현재 성남에 있는 메인 서버를 천안으로 이전하기 위함이며 서비스 중지시간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
임시서버를 구성하여 약 1주일에서 한달동안 성남, 천안 두군데서 서비스를 하게됩니다.
성남의 임시서버는 천안으로 이전후 국제 DNS 서버의 이전사항 갱신까지 천안으로 이전한 서버로
포워딩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.
이과정에서 메일의 유실 및 일시적인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정상적인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서버이전에 관련하여 자세한 기술적 내용이 궁금하시거나 기타 이상현상 또는 문제점이 발생될
경우 문의해 주십시요.

PS) 토,일 휴일을 이용하지 못하는 이유는 서버의 이전을 담당하는 기관이 휴무이므로 평일을
     이용하여 이전할 수 밖에 없으며 회사에서 운영되는 서버가 IDC 센터나 ISP 전용선을 사용하지
     않고 전적으로 사내에서 운영되는 서버이므로 서비스 중단을 감수할 수 밖에 없음을
     알려드립니다.

고영섭 대리 / 경영지원팀

COMMENT WRITE
이 름


글쓰기수정하기삭제하기목록보기